다구치 준노스케 마약 혐의

다구치 준노스케 대마초 마약 혐의 (코미네 레나)




다구치 준노스케는 최근 ACUOD by CHANU 2019년 A/W 콜렉션 런웨이에 섰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디지털 사진집 A Man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다구치 준노스케는 원래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KAT-TUN(캇툰)의 멤버였습니다.

현재 캇툰은 우에다 타츠야, 나카마루 유이치, 카메나시 카즈야로 3인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6년 싱글 Real Face와 앨범 Best of KAT-TUN을 동시발매하며 오리콘 1위를 하였습니다.

데뷔 전 캇툰은 도쿄돔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였고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계속해서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지만 연이어 멤버들이 캇툰을 탈퇴하였습니다.

아카니시 진, 다나카 코키 그리고 2015년 다구치 준노스케가 베스트아티스트 생방송 도중 탈퇴를 발표하였습니다.

생방송으로 보고 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구치 준노스케(田口淳之介)는 2016년 캇툰을 탈퇴하였고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하였습니다.

이에 캇툰은 그룹 재정비를 위해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캇툰은 작년 복귀하였습니다.

1985년생으로 다구치 준노스케는 캇툰 멤버 답게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왔었습니다.

전 이시하라 사토미와 같이 출연했던 드라마 신부와 아빠 재밌게 봤었습니다.

다구치 준노스케는 유한클럽, 리갈하이,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아무튼 다구치 준노스케는 캇툰을 탈퇴하고 싱글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과 2년 전속계약을 맺었고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JUNNOSUKE TAGUCHI LIVE TOUR 2018「DIMENSIONS」투어를 개최하였습니다.

하지만 다구치 준노스케는 인기가 많은 멤버가 아니었고 솔로활동 역시 주목을 받지 못했으며 결


국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2019년 5월 22일 12년 이상 교제중인 여배우 코미네 레나와 함께 대마초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여배우 코미네 레나는 일찍이 다구치 준노스케와 교제중으로 알려져 있던 배우입니다.

다섯살 차이로 10년 이상 교제하였으며 작년 다구치 준노스케는 방송에서 열애 인정을 하였었습니다.


다구치 준노스케는 7월부터 전국 투어를 할 예정이었습니다.

당일 트위터에 글을 올리기도 했었는데 갑작스럽게 체포가 되었습니다.

다구치 준노스케 체포 소식은 속보로 일본 뉴스에서 전해졌습니다.

도쿄 자택 맨션에서 건조된 대마와 흡입기구가 발견되었으며 집과 자동차 등을 수색했다고 합니다.




두루마리 등 물건을 압수하였는데 발표에 따르면 대마초는 집에 공개적으로 놓여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다구치 준노스케와 코미네 레나는 수사중이며 동거관계로 파악되었습니다.

또한 상습적으로 대마를 흡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구치 준노스케 사진집은 판매 중단되었고 관련 방송은 중단되었습니다.

사진집은 6월 15일 책으로 발매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다구치 준노스케 공식 홈페이지는 준비중 상태입니다.

체포 영상도 공개되었는데 굳은 표정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한편, 카메나시 카즈야의 싱글 Rain이 오리콘 1위를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