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X 시즌6 제작예정! (2019년 4분기 일드)

닥터X 시즌6 제작예정! (2019년 4분기 일드)




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ドクターX〜外科医・大門未知子〜)는 요네쿠라 료코가 주연을 맡은 시리즈입니다.

2012년 4분기 일드로 아사히테레비에서 방송이 되었는데요.

전 실패하지 않으니까요 명대사를 만들어내며 높은 시청률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결국 2013년과 2014년 닥터X 시즌2와 시즌3가 제작되었습니다.

요네쿠라 료코는 다이몬 미치코 이미지에 대한 부담을 느끼기도 했었는데요.

2016년 시즌4, 2017년 시즌5가 제작되어 역시 20%가 넘는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닥터Y라는 스핀오프 드라마도 제작되었습니다.

요네쿠라 료코는 회당 500만엔 이상의 출연료로 개런티가 많이 올라갔었는데요.

2019년 닥터X 시즌6가 제작됩니다.





작년에 리갈V로 잠시 숨을 돌렸던 요네쿠라 료코(米倉涼子)입니다.

(リーガルV〜元弁護士・小鳥遊翔子〜)

리갈V는 9부작으로 제작되어 평균시청률 15.6%를 기록했습니다.

결국 닥터X로 돌아오고 말았는데요.

시즌6까지 제작되는 인기도 대단하고 연기를 계속 하는 요네쿠라 료코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열일해서 좋네요.

이번 시즌6는 니시다 토키유키(西田敏行) 역시 레귤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프리랜스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를 주인공으로 하는 의료 드라마 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입니다.



2년만에 신작으로 요네쿠라 료코는 슬슬 멤버들과 만나고 싶다고 생각해서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2년만이라 조금은 긴장되지만 자유롭고 힘찬 다이몬 미치코를 연기하겠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닥터 Y~외과의 카지 히데키~ 스핀오프 역시 시즌4가 제작된다네요.

정말 인기가 대단하네요.

오오모리 나오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싸인 サイン -法医学者 柚木貴志の事件- 후속으로 방영되는 닥터X 시즌6입니다.

참고로 싸인 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는 한국드라마 싸인의 리메이크버전입니다.


2019/05/28 - [연예계뉴스/일본연예계] - 오오모리 나오 싸인 일본판 주연!



닥터 X는 지금까지 Superfly(슈퍼플라이)가 주제가를 맡아왔는데요.

이번에도 기대가 됩니다.




우치다 유키, 엔도 켄이치, 카츠무라 마사노부, 스즈키 코스케, 키시베 잇토쿠, 니시다 토시유키 등이 출연하는 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시즌6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