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리콘 1위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이즈원 오리콘 1위 (부에노스 아이레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아이즈원(IZ*ONE)입니다.

작년 방송된 프로듀스48(PRODUCE 48)을 통해 만들어진 걸그룹입니다.

일본의 걸그룹 AKB48과의 합작 프로젝트로 결국 AKB48 혼다 히토미,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작년 10월 29일 한국 데뷔를 하여 라비앙로즈로 활동한 아이즈원입니다.

그리고 아이즈원은 올해 2월 일본데뷔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아이즈원의 일본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 소식 전해드립니다.





6월 26일 발매된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가 초동판매량 215,760장을 판매하였습니다.

아이즈원이 드디어 주간 오리콘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싱글 1집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好きと言わせたい)는 초동 판매량은 22만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쟈니스 사무소의 키스마이풋2와 같은날 발매되어 아쉽게 오리콘 2위를 했었습니다.

이번주는 무난하게 아이즈원이 1위를 하였습니다.

초동판매량은 전작에 비해 조금 줄었지만 아무래도 하이터치회 일정이 적어졌기 때문이겠죠.





아무튼 2작품 연속 초동 20만장을 돌파하였습니다.

트와이스에 이어 2번째 기록이라고 하네요.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는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뜻합니다.

아이즈원이 지구 반대편으로 유혹한다는 의미입니다.





아이즈원은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JAPAN’를 엽니다. 

일정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8월 21일 마쿠하리 멧세에서 일본 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공연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지난달 서울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 아이즈원의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는 태국, 대만에 이어 이달 중순 홍콩에서 열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