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시타 토모히사 인스타그램 개설

야마시타 토모히사 인스타그램 개설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는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NEWS의 멤버였으나 탈퇴하여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정말 많고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야마삐(山P)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메이지대학을 졸업한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웨이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쟈니스 사무소 소속 연예인 중 최초로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습니다.

아라시, 캇툰, 헤이세이점프 등 많은 남자 아이돌이 속한 쟈니스 사무소 입니다.

쟈니스 사무소는 초상권 관리가 엄격하기 때문에 공식 SNS를 할 수 없습니다.

물론 팬들은 조공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쟈니스 사무소가 연예인들 사진을 해금하면서 점점 개방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J-POP이 세계 시장에서 도태된 만큼 너무나 늦은 결정이었습니다.


아무튼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인스타그램 개설 환영합니다.




최근 드라마 인핸드에 출연중인 야마시타 토모히사입니다.

5월 22일에는 작년 투어 TOMOHISA YAMASHITA LIVE TOUR 2018 UNLEASHED –FEEL THE LOVE- DVD가 발매됩니다.

작년 앨범 UNLEASHED를 발매하며 활동한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올해 6월 19일 싱글 CHANGE 발매를 할 예정입니다.

CHANGE는 드라마 인핸드(インハンド)의 오프닝곡으로 쓰였습니다.

중국영화 프로모션으로 시작한 웨이보인데 인스타그램 개설은 좀 놀라긴 했습니다.

일본인들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 많은 팬들이 기다린 것 같습니다.

5월 16일 오후 1시경에 개설되어 약 7시간 반 뒤인 오후 8시 39분에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현재 최고 속도 100만 팔로워 기네스 기록은 올해 4월에 영국 왕실의 헨리 왕자입니다.

그전에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의 인스타그램입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현재 미국 배우 윌 스미스와 아들 제이든 스미스를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 인스타그램에 한국의 가수 김재중이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아오키 겐타 아나운서 역시 댓글을 달았습니다.

KAT-TUN의 멤버였던 아카니시 진도 야마시타 토모히사를 팔로잉하였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선글라스를 낀 자신의 사진과 함께 앞으로 잘부탁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웨이보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트위터 전세계트렌드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한국으로 내한공연을 오기도 했던 야마시타 토모히사인데 활동이 더활발해지는 것 같습니다.

중국영화에도 출연하기도 했으며 작년에 개봉한 극장판 코드블루는 대흥행을 하였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그동안 드래곤 사쿠라, 쿠로사기, 프로포즈 대작전, 코드블루, 버저비트,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 5시부터 9시까지, 저 운명의 사람입니다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