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쿠 켄토 아프로다나카 주연!

카쿠 켄토 아프로다나카 주연!




사실, 4월 초에 나온 소식인데 지금 전해드립니다.


아뮤즈 소속의 배우 카쿠 켄토(賀来賢人)입니다.

그동안 태양과 바다의 교실, Q10, 하나코와 앤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카쿠 켄토는 2014년 N을 위하여에서 같이 출연한 에이쿠라 나나와 결혼하였습니다.

에이쿠라 나나는 2017년 딸을 출산하였고 카쿠 켄토는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의 주연으로 활약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카쿠 켄토입니다.


그리고 카쿠 켄토가 WOWOW드라마 아프로 다나카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7월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매력이라면 충분히 잘 소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부터 우리는!!은 카쿠 켄토가 6년만에 드라마 주연을 맡았던 작품이었습니다.


아프로 다나카(アフロ田中)는 폭두고딩 타나카이란 작품으로 많이들 아실 겁니다.

아프로 다나카 시리즈는 노리츠케 마사하루가 원작입니다.

일본에서는 계속해서 속편이 제작되고 있으며 이미 실사화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2012년 마츠다 쇼타, 사사키 노조미, 다나카 케이 등이 출연하여 개봉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실사 드라마화입니다.

아프로 머리의 주인공 다나카 히로시의 독특한 일상을 그리며 이시다 유스케가 감독을 맡게 된 드라마 아프로다나카입니다.




1989년생인 카쿠 켄토는 드라마 주연 소식에 정말 기뻤고 매우 도전하는 보람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했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드라마 아프로다나카는 1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쿠 켄토 본인도 심각한 곱슬머리라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 아프로 다나카의 출연배우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카호, 마츠오 사토루, 시라이시 슌야, 오자와 유키요시, 무라카와 에리,

시미즈 하즈키, 콘나 안나, 와타나베 에리입니다.

7월 5일 첫방송될 아프로 다나카 기대됩니다.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카쿠 켄토는 5월 19일 아사히 테레비 사명 ~형사의 타임 리미트~드라마에 출연합니다.

야쿠마루 가쿠의 소설이 원작으로 요시다 코타로가 형사 역할이며 카쿠 켄토가 범인 역할입니다.

한편, 카쿠 켄토는 영화 AI붕괴(AI崩壊) 2020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