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 미나미 연구생 강등

카토 미나미 연구생 강등 SNS 금지





얼마전 하세가와 레나의 졸업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2019/05/20 - [연예계뉴스/일본연예계] - 하세가와 레나 성우 도전!



걸그룹 NGT48은 야마구치 마호 자택 습격 사건 이후 이미지가 크게 폭망하였습니다.

팀 내 불화에 무책임한 운영으로 스폰서는 사라졌으며 팬들도 많이 등을 돌렸습니다.

또한 이번 사건은 AKB48 그룹 전체적인 이미지의 하락과 함께 대중들에게도 크게 인식이 박히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야마구치 마호 등 멤버들이 졸업을 한 가운데 NGT48 카토 미나미 소식입니다.

카토 미나미가 2019년 5월 2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마구치 마호의 졸업공연에 관한 뉴스 보도에 대해서 스토리를 남겼습니다.

 '모처럼 네일하고 있는데, 채널 바꿔줬으면' 이라는 글과 함께 네일샵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하였지만 이미 팬들에게 캡쳐되었고 많은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사실, 카토 미나미 역시 가해자로 지목받았던 멤버입니다.



게다가 카토 미나미는 NGT48 그룹 캡틴을 맡기도 했습니다.


결국 NGT48 운영은 사과문을 발표하였고 카토 미나미 본인 역시 사과문을 게재하였습니다.



멤버의 SNS에 관한 보고

언제나 NGT48을 응원하고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에, 카토 미나미의 SNS에 부적절한 투고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 대단히 불쾌한 생각이 들게 하였습니다.

그런고로, 부적절한 투고를 한 카토 미나미를 본 일자로 연구생 강격 처분으로 하겠습니다.

또 회원에 대한 SNS의 지도가 철저할 수 있을 때까지 오늘 23:00에서 NGT48전 멤버 SNS의 운용을 일단 정지하겠습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카토 미나미 코멘트


이번에 저의 경솔한 투고로 많은 분들의 기분을 상하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네일살롱에서 뉴스를 보고 슬픈 기분이 되어버려서, 친구에게만 공개하려고 자신의 심경을 스토리로 말한 것인데, 잘못해서 모든 사람에게 공개해 버렸습니다.

친한 친구로밖에 보이지 않는다고는 해도,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고 있지 않는 투고였습니다.

한번 더 자신을 다시 응시하고 확실히 반성하여, 지금부터는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가지고 행동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번과 달리 빠른 대응을 하였지만 카토 미나미 해명 역시 더 큰 논란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SNS 금지에 대해 아침 뉴스에 관련 보도 내용이 보도되어 또 전국적으로 전파가 되었습니다.

NGT48는 현재 그룹 내부의 팀을 해체하고 조직을 재편하여 조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NGT48 1기생과 연구생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 카토 미나미 호감이었지만 야마구치 마호가 언팔한 뒤로 저한테는 비호감이 되버렸던 멤버입니다.

결국 이렇게 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카토 미나미는 1999년생으로 카토미나라고 불리던 멤버입니다.

니가타 출생으로 바톤트워링 선수로도 활동했던 멤버는 비주얼 멤버로 초반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디션 최종발표 당시 센터에 섰으며 작년 금발로 염색하였고 총선거에서 30위를 기록했습니다.

캡틴이 되며 인기가 더 오르고 푸쉬를 받던 카토 미나미인데 NGT48 멤버들은 이렇게 다 SNS 금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가면이 벗겨진게 오히려 다행입니다.

팬들은 알아서 거를 수 있으니까요.

AKB48 그룹 자체도 인기가 떨어졌는데 이번 사건으로 AKB48은 홍백가합전 출장도 불투명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