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HAPPY HAPPY 재킷사진 공개!

트와이스 HAPPY HAPPY 재킷사진 공개!





JYP소속의 걸그룹 트와이스(TWICE)는 2015년 데뷔하여 대한민국 톱 걸그룹으로 올라섰습니다.

미나, 다현, 쯔위, 사나, 나연, 정연, 채영, 모모, 지효로 구성된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입니다.


TT, OOH-AHH하게, CHEER UP, LIKEY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였으며 TT는 특히 일본에서 TT댄스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최근 트와이스는 한국에서 미니7집 FANCY YOU를 발매하며 타이틀 FANCY으로 활동하였습니다.

FANCY YOU는 15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1위를 기록했습니다.

FANCY는 빠르게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였습니다.


트와이스는 얼마전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 일본 돔투어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7월 트와이스의 싱글이 2주연속으로 발매됩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HAPPY HAPPY입니다.


트와이스는 지금까지 One More Time, Candy Pop, Wake Me Up 등의 싱글을 발매했습니다.

작년 정규 1집 BDZ를 발매하였고 올해 3월 발매된 베스트 2집 #TWICE2 역시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2017년에 발매된 베스트 1집 #TWICE은 롱런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7월 17일 발매될 예정인 싱글 HAPPY HAPPY 재킷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름 느낌 낭낭합니다.

HAPPY HAPPY은 초회한정반 A,B버전과 통상반, ONCE JAPAN 한정반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초회한정반 두 가지와 통상반이 한 박스에 들어있는 'WARNER MUSIC DIRECT 한정 세트'도 판매됩니다.

이번 HAPPY HAPPY 싱글에는 올해 제일 잘한 일 일본어 버전이 실립니다.

또한 HAPPY HAPPY는 일본 코카콜라 Qoo(쿠우)의 CM송으로 쓰였습니다.

쿠우는 현재 트와이스의 멤버 사진이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HAPPY HAPPY 재킷사진 마음에 듭니다.

판매량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