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LE AKIRA 린즈링 결혼

EXILE AKIRA 린즈링 결혼



작년 STAR OF WISH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한 에그자일은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Love of History를 발매하였습니다.

에그자일(EXILE)은 일본의 인기 퍼포먼스 그룹으로 여러 히트곡이 있습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에그자일 멤버 EXILE AKIRA 아키라입니다.

EXILE AKIRA는 퍼포머를 맡고 있습니다.

1981년생인 EXILE AKIRA는 EXILE THE SECOND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쿠로사와 료헤이입니다.

쿠로사와 료헤이(EXILE AKIRA)는 배우로도 활동하여 어라운드40, 버니드롭, 텀블링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GTO 시즌2 출연을 하기도 했었고 드라마 HEAT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여러 영화에도 출연했었는데요.



EXILE AKIRA와 대만 여배우 린즈링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중화권의 인기 연예인인 린즈링은 달의 연인 ~Moon Lovers~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참고로 린즈링은 1974년생으로 쿠로사와 료헤이(EXILE AKIRA)와는 6살 차이입니다.

아마 적벽대전 영화로 린즈링을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아래는 EXILE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EXILE AKIRA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EXILE AKIRA입니다


언제나, 따뜻한 응원 정말 고맙습니다.




사적인 일입니다만, 이전부터 교우가 있었던 여배우 린즈링 씨와, 6월 6일에 결혼한 것을 보고하겠습니다.




8년 전에 공연한 무대 「레드 클리프~사랑~」 을 계기로 오랫동안 친구로서 만나는 가운데 서로 끌려 인생의 파트너로 함께 걸어가겠다고 확신하고 작년부터 교제에 이르러, 지금까지 두 사람 사이를 깊이, 마주보아 왔습니다.




바쁜 날들 속에서 즈링 씨는 언제나 자신보다 가족과 동료를 소중히 여겼고, 그 이상으로 자신의 활동을 통해서 팬들과 아시아의 많은 분들을 소중히 여기고, 많은 애정과 용기를 전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고, 그 강한 책임감과, 사랑이 넘치는 인품에 끌렸습니다.




그리고 어떤 때라도, 있는 그대로의 나를 미소로 받아주는 큰 상냥함에,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즈링 씨를 진심으로 행복하게 하고 싶다고 진지하게 생각했습니다.




아직 미숙하지만, 지금부터는 즈링 씨와 가족을 소중히 하면서, 지금까지 여러분이 주신 모든 것에 감사하고, 표현자로서 지금까지 이상으로 자각과 책임을 가지고, 예도에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세계 속에서 지금 이상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평소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은혜를 갚을 수 있도록 정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EXILE AKIRA




7살 연상의 대만 여배우 린즈링과 결혼한 에그자일 아키라 축하합니다.

교제 반년 그리고 대만에서 혼인신고를 한 두사람입니다.

6월 6일은 참고로 AKIRA가 EXILE에 가입한 기념일입니다.

두 사람은 주로 일본어를 사용하면서 영어나 중국어도 함께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린즈링은 임신하진 않았다고 합니다.

피로연은 미정이라고 하네요.

AKIRA는 올해부터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 생활 거점을 두고 린즈링도 국제적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스케줄도 그렇고 나라가 다르다보니 쉽게 동거는 하지 못하고 있다네요.



결혼 축하합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