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T48 야마구치 마호 졸업 발표

NGT48 야마구치 마호 졸업 발표




2017년 싱글 1집 청춘시계(青春時計)를 발매하며 데뷔한 걸그룹 NGT48입니다.

NGT48은 아시아송 페스티벌로 인해 내한을 오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NGT48의 멤버 야마구치 마호 졸업 발표 소식입니다.

NGT48의 멤버 야마다 노에와 하세가와 레나가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NGT48을 알게 되신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AKB48의 자매그룹 NGT48은 니이가타를 거점으로 활동합니다.

AKB48의 멤버 키타하라 리에가 이적하며 NGT48을 이끌었으며 작년 4월 조각 팀개편이 이루어졌었습니다.

활발히 활동하던 NGT48인데요.

야마구치 마호 자택 습격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결국 이 사건으로 인해 NGT48의 모든 광고와 방송 스케줄은 취소 되었습니다.

또한 스폰서가 사라졌습니다.

4월 11일, 운영 측은 NGT4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팀 NⅢ와 팀 G로 구성된 팀 제도를 없애고 그룹을 NGT48 1기생과 연구생으로 재편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루어진 4월 21일 극장공연입니다.

야마구치 마호가 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피해자가 졸업을 발표함으로써 팬들의 비난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AKB48은 올해 총선거도 폐지하였습니다.


AKB48 총선거 개최 중단 (2019년)



야마구치 마호의 마지막 악수회는 5월 6일이며 졸업공연은 5월 18일입니다.

하세가와 레나, 스가하라 리코 역시 졸업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NGT48은 어떻게 되려나요...

아래는 야마구치 마호 졸업 코멘트입니다.





저는 야마구치 마호는 NGT48을 졸업합니다.

오늘은 제대로 종이에 써 왔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지금까지 가지고있던 생각을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아이돌, 그리고 이 그룹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이 그룹으로 변해 좋았다, 자신이 힘들었기 때문에 소중한 동료들에게 같은 생각을 하고 싶지 않게 하고 싶어 한 행동이었습니다.

사건을 발신 한 때 사장은 "불기소가 된 것으로 사건 아닌 것 같다"고 말해, 지금은 회사를 공격하지 않고 가해자라고까지 말해지고 있습니다만, 단지 멤버를 보호하고자 성실하게 활동하고 싶은 건강한 아이돌 활동이 있는 곳이었으면 하고 무엇을 해도 불문한 이 그룹에 더 이상 여기에 내가 아이돌을 할 수 있는 곳이 사라졌습니다.

외면하지 말라 문제에 대해 떼지 않으면 그만 두어라.

신생 NGT48를 시작할 수 없다는 것이 이 그룹의 대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환경을 바꾸지 않으면 또 같은 일이 반복된다고 생각해서

오늘날까지 계속 참고 최선을 다했지만 제가 할 수 있었던 것은 몇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내게는 사람의 목숨보다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 모릅니다.

소중한 동료들이 안전하게 아이돌을 할 수 있는 매일이 좋겠다고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리고 내가 이렇게 세상에 발신하고도 동행 해 준 것은 하세가와 레나와 스가와라 리코, 무라쿠모 후우카 였습니다.

모두의 미래가 결정되면 이 발표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금의 나에게 NGT48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졸업 밖에 없습니다.

팬 여러분께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 해주고, 나에게 유사한 피해를 입은 분들의 메시지가 전해져 저를 보고 용기와 기운을 가졌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이런 형태가 된 것, 그런 분들의 희망도 잃어 버렸을 것이 아닐까, 죄송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옳은 일을 하고있는 사람이 감사 할 줄 모르는 세상에서도 옳은 일을 하고있는 사람이 손해를 버리는 세상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를 위해 자신의 시간을 쪼개서 저를 지지해주었습니다.

정말 감사의 기분으로 가득합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자신을 위해, 재미에 시간을 소요하고 행복하게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저를 행복하게 해주면 좋겠다고 바라고 준 것처럼 나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지지해 주신 팬 여러분, 이런 식으로 졸업하게되어 버려 정말로 죄송합니다.

이전처럼 노래하고 춤추고, 매주 악수회가 있고, 서로에 "또 만나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5월 5일과 6 일에 마지막 악수회입니다.

지금까지 중단한 악수회도 거기서 대체를 하겠습니다.


그래서 "또 보자" 계속 할 수 있으면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서는 함께 꿈 이야기를 합시다.


마지막 활동 날짜는 하세가와 레나와 스가와라 리코와 함께 5월 18일 졸업 공연입니다.

부상으로 오늘 공연에 나오지 않았지만 재활을 열심히 하고 

또 무대에서 웃는 얼굴로 이번에는 꿈을 향해 걸어가는 모습을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으면 기쁩니다.


제가 앞으로 할 것은 지금의 고통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미소로 행복한 모습을 보여 여러분에게 건강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저를 도와 준 것처럼 저도 곤란해 하고있는 사람에게 손을 내밀 수있는 사람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일로 제가 NGT48 되지 않았으면 좋지않았을까 생각하기도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이렇게 모두 무대에 서서 공연을 하여 팬에게 성원을 받고 멤버들과 팬 여러분과 만날 수 있었던 것이 행복입니다.

NGT48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멤버들도 팬들도 앞으로의 인생을 잘 살아 모두에게 웃는 얼굴로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1개월도 안남았지만 끝까지 NGT48으로 여러분에게 이번에는 웃는 얼굴로 다시 볼 수 있으면 기쁘다 고 생각합니다.

얼마 안남았지만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야마구치 마호 졸업 소식에 트위터를 비롯해 화제이며 방송 뉴스에도 나오고 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