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시게 안나 소속사 이적

무라시게 안나 소속사 이적




4월 10일 싱글 12집 의지(意志)를 발매하며 활동한 걸그룹 HKT48입니다.

사시하라 리노의 졸업싱글로 타시마 메루, 토모나가 미오, 타나카 미쿠, 마츠오카 하나 등이 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무라시게 안나(村重杏奈)가 4년만에 HKT48 타이틀에 선발된 것입니다.

참고로 사시하라 리노는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졸업 콘서트를 끝으로 AKB48그룹을 완전 졸업하였습니다.

HKT48의 싱글 의지는 초동 19.8만장으로 오리콘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데뷔로부터의 싱글 연속 1위 12작품으로 역대 데뷔기록으로는 1위입니다.

케야키자카46이 바짝 그 뒤를 쫓고 있습니다.

HKT48는 1년에 1장~2장의 싱글을 발매하지만 케야키자카46은 3장정도를 발매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삿시 졸업콘서트에서 무라시게 안나 소속사 이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무라시게 안나는 AKS에서 탤런트 스즈키 나나 등이 소속하는 예능 사무소 TWIN PLANET(트윈 플래닛)에 이적하게 된 것입니다.

HKT48 1기생인 무라시게 안나는 NMB48도 겸임한 적있는 예능 멤버입니다.

어머니가 러시아인인 혼혈로써 무라시게 안나는 1998년생입니다.

러시아어와 일본어 둘 다 잘합니다.

2014년 AKB48 총선거에서 67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상승세에 올랐던 무라시게 안나입니다.

쉽게 살이 쪄 자기관리도 힘든데 무엇보다 스캔들이 터졌습니다.

그뒤로 총선거 성적은 급락하고 말았고 HKT48 타이틀에도 선발이 끊기게 되었습니다.

사시하라 리노 좌장 공연에 선발되며 삿시는 꾸준히 무라시게 안나를 밀어줬습니다.

아무튼 무라시게 안나 소속사 이적 축하합니다.

순수 HKT 멤버 중 첫 소속사 이적입니다.

무라시게 안나를 가엽게 여긴 사시하라 리노가 소속사 사장을 찾아가 무라시게 안를 어필한 것입니다.

삿시는  무라시게 안나에게 사무소를 이적한다고 안심하면 안된다고 조언했습니다.

트윈 플래닛에는 前AKB48 니시노 미키와 SKE48 스다 아카리가 속해 있습니다.

2015년부터 다시 HKT48 전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무라시게 안나입니다.

친화력이 좋고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와 친한 것으로 알려진 무라시게 안나입니다.

소속사 이적 축하합니다.

소속사가 새로 생겼으니 앞으로 개인활동이 많아지겠습니다.

AKB48 그룹이 하락세로 위험한데 개인 일이라도 많아야 되겠습니다.

무라시게 안나는 삿시 엠스테 마지막 무대에서 삿시의 옆에서 같이 무대를 꾸몄엇습니다.


한편, AKB48 총감독이었던 타카하시 미나미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