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홍 일레븐FC 나이 아내

무술감독 정두홍 일레븐FC 뭉쳐야찬다 나이 아내 이혼 이병헌 유서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JTBC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입니다.
그리고 배우 최수종이 단장을 맡은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FC와 맞대결을 펼쳐 화제인데요.


오늘은 일레븐FC 멤버인 무술감독 정두홍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대한민국의 무술감독인 정두홍은 이병헌과 친분이 매우 두텁습니다.
영화 지아이조: 리탤리에이션의 스턴트로 이병헌이 데리고 가서 헐리우드 영화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5월에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정두홍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기도 했었죠.
힌트요정으로 이병헌이 등장하여 정두홍에 대한 힌트를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에게 알려주기도 했었습니다.
이승기는 이병헌과 정두홍과 만난 적이 있었구요.
이병헌은 정두홍에 대해 온몸으로 감정을 연기하는데 이분만 한 사람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수종은 축구 모임 전날 촬영이 늦게 끝나면 차에서 쪽잠을 자고 아침에 축구하러 나온다라고 말할 정도로 남다른 축구 사랑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쩌다FC의 전설 심권호가 평소 일레븐FC에도 소속되어 있습니다.


최수종 단장은 배우 김형일과 배도환, 무술 감독 정두홍, 전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개그맨 김지호 등 정예 멤버를 꾸렸습니다.


뭉쳐야 찬다 제작진의 러브콜을 받은 최수종은 흔쾌히 이를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녹화 당일 비가 와서 잔디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열정을 뿜어냈다는데요.

 

정글의 법칙, 마리텔, 어쩌다 어른 등 예능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기 때문에 정두홍 무술감독에 대해서 아시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충청남도 부여 출신의 정두홍은 1966년생으로 나이 만52세입니다.
7남매 중 막내로 태어난 정두홍은 인천전문체육대학 체육특기생으로 입학하였습니다.
1989년부터 무술감독 및 배우로 활동한 정두홍은 30년간 영화 200여 편의 무술 연출에 참여하였습니다.


 

 

 

 

 

정두홍은 허약한 몸 때문에 태권도를 배우고 싶어서 태권돈 관장님이 무료로 가르쳐주어 지금 무술감독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했을 때 정두홍에 대해 이병헌은 헐리후드에 진출한 사람이라고 힌트를 주었습니다.


정두홍의 좌우명이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두홍은 국내 최초로 스턴트 사관학교 ‘액션스쿨’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지아이조2 영화에서 스턴트 대역과 액션 코디네이터를 맡았던 정두홍입니다.
참고로 배우 박성웅이 액션스쿨 1기 출신입니다.


정두홍 감독은 동고동락했던 동료들의 죽음을 목격하고나서 유서를 미리 쓴 적이 있기도 한데요.
영화 놈놈놈을 촬영하던 지중현 감독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7명의 스턴트맨 동료 선후배를 보냈으며 물에 떨어져 죽은 분도 계셔서 정두홍은 물에 잘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스턴트맨이 정말 힘든 직업이죠.

 

 

 

 

 '베테랑'과 '군도'의 명장면인 '대나무 숲 액션도 정두홍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권도 4단, 합기도 5단, 격투기, 유도, 킥복싱, 검도, 복싱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두홍은 프로복싱에도 출전한 적이 있습니다.


정두홍은 1996년 MBC 연기대상 공로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2013년 제14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기술상을 수상하기도 한 정두홍은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SBS 예능 전설의 픽 피쉬에 출연하였습니다.


 

 

정말 정두홍 감독은 프로의식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성격도 정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두홍 결혼 및 아내 관련 정보입니다.


정두홍은 외국인과 결혼하였었습니다.
1998년 9월싱가포르 출신의 아시아 톱모델 후가타룽과 14살 차를 ​딛고 결혼했었습니다.
정식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고 자녀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정두홍은 성격차이로 결별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만남을 통해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였는데요.

 

 

지금 정두홍 아내와도 무려 16살 나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 두명이 있으며 2013년 지아이조 시사회에 참석하여 미녀의 아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내는 요가강사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두홍 부인 연관검색어도 많더라구요.


 

 

 

정두홍은 태극팬더라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의 모션 캡처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국제무예액션프리영화제에 참여하는 등 정두홍은 지금도 많은 영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정두홍이 무술관련으로 참여한 영화로는 인랑, 군함도, 밀정, 베테랑, 해무,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베를린, 해결사, 악마를 보았다, 전우치, 마더, 신기전, 강철중, 달콤한 인생, 역도산, 실미도 등이 있습니다.


정두홍이 직접 배우로 출연했던 영화도 짝패, 태극기 휘날리며, 아라한 장풍 대작전 등 정말 많습니다.


 

 

한국무술연기자협회 회장이기도 한 정두홍입니다.
유소년 축구클럽도 후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병헌과는 정말 친한사이로 알려져 있어 이병헌은 정두홍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정두홍은 또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투깝스, 힐러, 시크릿 가든 올인 드라마 무술감독을 맡기

도 했습니다.
군주 가면의 주인, 육룡이 나르샤, 도망자플랜B, 히트, 다모 등에도 출연하였구요.


 

 

 

마리텔 출연했을 때도 재밌었는데 정두홍 감독의 축구실력 기대됩니다.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이만기, 허재, 양준혁, 이봉주, 여홍철, 심권호, 진종오, 김동현, 이형택, 김요한 등이 출연하는 뭉쳐야 찬다입니다.

 

 

정두홍 정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