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애스턴빌라 생중계

토트넘 애스턴빌라 생중계

 

 

1부로 복귀한 애스턴 빌라가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4연승에 도전합니다.
토트넘 애스턴 빌라 경기 생중계 한국 시간 11일 오전 1시30분에 이루어 집니다.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과 2019~2010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치르게 됩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는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번에 징계가 아직 안끝났거든요.
손흥민 선수는 8월 26일 2019-20 프리미어 리그에 출전이 예고되어있습니다.
그러고보니 기성용 선수가 속한 뉴캐슬과의 경기네요.

 

 

 

 

토트넘 애스턴빌라 중계는 스포티비, 스포치티본 유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은 실시간 스포츠 중계, 라이브 스포츠 해외스트리밍 중계를 보셔야 될 것 같아요


2010년 이후 토트넘은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홈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지난 8시즌 모두 토트넘은 원정에서 1라운드를 치렀는데요.
토트넘은 홈에서 치른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는 단 한 번만 패했습니다.
2019년 들어 모든 대회를 합쳐 토트넘은 14승 2무 13패를 기록 중입니다.

손흥민이 징계로 결장하는 가운데 해리 케인을 비롯해 에리크 라멜라, 크리스티안 에릭센, 루카스 모우라로 공격 라인업을 구성할 전망입니다.

 

 

토트넘은 막판 리그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나 선수 영입을 전혀 하지 않고도
EPL 빅4 진입에 성공했으며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유럽 챔피언스리그(UCL) 준우승을 달성했습니다.

 

1874년에 창단되어 축구종가 잉글랜드 내에서도 역사가 깊은
버밍엄 연고 구단 애스턴 빌라는 지난 2015~2016시즌 20개 구단 가운데 20위로 강등당한 뒤 3년간 챔피언십(2부)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더비 카운티를 차례로 제압한 애스턴 빌라는 3년 만에 EPL로 복귀하였는데요.
토트넘과의 지난 17번의 맞대결에서 1승 3무 13패를 기록 중입니다.


1승은 2015년 4월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경기였고 결승골의 주인공은 벤테케였죠.
애스턴 빌라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개막전에 강한 팀이긴 한데 걱정은 됩니다.

 

 

1부로 돌아온 애스턴 빌라의 첫 상대는 지난시즌 4위를 차지한 토트넘인데요.
프리미어리그 복귀와 함께 개막전 승리 공식을 이어 올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토트넘은 취약 포지션인 중앙 미드필더와 왼쪽 수비에 알찬 보강을 진행했습니다.
토트넘은 탕귀 은돔벨레 영입에 구단 역사 상 최고 이적료인 5400만 파운드(약 792억 원)을 지불하였죠.
애스턴 빌라는 전 포지션에 걸쳐 대대적인 영입을 진행했습니다.
타미 아브라함(첼시)가 원 소속팀으로 복귀했지만 웨슬리(클럽 브뤼헤), 더글라스 루이즈(맨체스터 시티) 등을 비롯해 12명의 선수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무려 1억 4450만 파운드(약 2116억 원)을 쏟아 부은 애스턴 빌라입니다.

 

 

 

가장 많은 이적료를 사용한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인데요.
그다음이 애스턴 빌라입니다.
토트넘이 우세한 가운데 애스턴 빌라가 어떤 결과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 토트넘 애스턴빌라 경기입니다.
해외 매체 역시 토트넘의 압도적인 우세를 점치고 있습니다.

 

 

손흥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손흥민은 1992년생으로 강원도 춘천출신의 축구선수입니다.
키 183cm 포지션은 공격수입니다.
FC 서울로 시작하여 함부르크 SV, TSV 바이어 04 레버쿠젠을 거쳐 현재 토트넘 핫스퍼 FC에 소속된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입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금메달로 병역 면제를 받았습니다.
아시아 출신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이 달의 선수를 수상한 손흥민입니다.

 

 

 

토트넘 아스턴빌라 중계 관련 정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