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 모에 졸업 발표!

고토 모에 졸업 발표!





올해 벌써 코지마 마코, 타카하시 쥬리 등 AKB48 멤버가 졸업을 발표하며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5월 21일 고토 모에 졸업 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5월 20일 생일인 고토 모에 생탄제 극장 공연이 있던 날입니다.

이제 스무살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모에큥이라 불리던 고토 모에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고토 모에는 졸업 후에 모델 일을 한다고 합니다.

고토 모에의 마지막 악수회는 8월 11일입니다.




AKB48 드래프트 1기생으로 AKB48 멤버가 된 고토 모에는 2001년생입니다.

팀K를 거쳐 팀B 그리고 팀A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키 171cm로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매사에 진지하고 성실합니다.

작년 총선거에서 65위에 오르며 점차 인기가 오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악수회 성적도 조금 좋아졌습니다.

패션 잡지 JELLY의 레귤러 모델로도 활동하기 시작한 고토 모에입니다.

NO WAY MAN(노웨이맨) 수록곡인 알기 쉬워서 미안해 센터로도 활약한 고토 모에입니다.

고토 모에는 12살 때에 AKB48 들어와서 약 6년간 폐를 끼치기도 했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이 있는 걸 보고 놀랐다며

키가 콤플렉스였지만 그것을 장점으로 생각해준 팬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새로운 자신과 마주보고 싶다고 졸업 발표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고토 모에는 트위터를 통해 갑작스런 졸업발표라 죄송하며 남은 3개월 잘 부탁드린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고토 모에는 프로듀스48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타케우치 미유, 이와타테 사호와 함께 등급평가를 받았고 화분증으로 노래를 못불렀었습니다.

C등급으로 등급이 상승하였고 실시간 순위에서 6위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결국 고토 모에는 24위를 기록하며 방출되었고 생방송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매우 아쉬운 멤버였는데 졸업 발표가 너무 급작스러워서 놀랐습니다.

아무쪼록 그동안 고생 정말 많았습니다.

모델 일 잘 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멤버 중에 타케우치 미유, 코지마 마코, 타카하시 쥬리,

나카노 이쿠미, 하세가와 레나 그리고 고토 모에입니다.


AKB48 後藤萌咲が21日、東京・秋葉原のAKB48劇場で行われた劇場公演で グループを卒業すると発表した。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