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이도 후미 아침드라마 출연!

니카이도 후미 아침드라마 엘 출연!





배우 니카이도 후미(二階堂ふみ)는 현재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소니 뮤직 아티스트 소속의 니카이도 후미는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주연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에란도르상 신인상을 비롯해 블루리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는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는 니카이도 후미가 연속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이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카메나시 카즈야 Rain 노래도 좋구요.


패션잡지 니콜라 전속모델로도 활동하는 니카이도 후미가 드라마 엘(エール)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엘은 스칼렛 후속으로 방영예정인 2020년 아침드라마입니다.

아사도라라고 불리는 NHK 연속 TV소설은 20%가 넘는 시청률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히로세 스즈 주연의 나츠조라가 방송되고 있죠.



아침드라마 엘 (エール)은 쿠보타 마사타카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후쿠시마가 배경으로 일본에서 인기있는 응원가를 많이 작곡했던 코세키 유지(古関裕而)의 생애를 모델로 한 작품입니다.

엘은 2020년 도쿄올림픽과 관련된 드라마로 특히나 1995년 아침드라마 달려! 이후 25년만에 남자 배우가 주연을 맡은 아침드라마입니다.


니카이도 후미는 쿠보타 마사타카가 연기하는 코야마 유이치의 아내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실존인물을 모델로 하지만 등장인물 이름 등은 바뀌는데요.

니카이도 후미가 맡은 세키우치 오토 역할은 노래를 배우기 위해 음악대학에 입학하여 가수를 꿈꾸는 역할입니다.

남편의 재능을 믿고 격려해기도 하구요.



아침드라마 엘 히로인을 맡게된 니카이도 후미 축하합니다.

아침드라마는 계속 여배우가 주연을 맡아왔다보니 어쩌면 주연을 맡을 수도 있었겠네요.

비중이 컸으면 좋겠어요.

발표회견도 있었는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대하드라마 세고돈에 출연했던 니카이도 후미인데 그때도 호평을 받았었습니다.

프랑켄슈타인의 사랑,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Woman, 변신, 군사 칸베에 등 드라마에 출연해온 니카이도 후미입니다.



니카이도 후미는 영화 두더지, 악의 교전, 지옥이 뭐가 나빠, 뇌남, 늑대소녀와 흑왕자, 누구 등에 출연했습니다.

2월 개봉한 영화 날아라 사이타마는 30억엔이 넘는 대흥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침드라마 엘 소식이었습니다.


NHKは 2020年春から放送されるNHK連続テレビ小説第102作『エール』のヒロイン役に 女優の二階堂ふみを起用することを発表した。二階堂は連続テレビ小説に初出演とな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