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다 타카히사 보이스 110 긴급지령실 출연!

마스다 타카히사 보이스 110 긴급지령실 출연!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NEWS(뉴스)는 4인조입니다.

카토 시게아키, 코야마 케이치로, 테고시 유야, 마스다 타카히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 2월 정규10집 WORLDISTA을 발매하였으며 NEWS LIVE TOUR 2019 WORLDISTA 아레나 투어를 진행중입니다.


6월 12일 싱글 25집 トップガン/Love Story 발매를 앞둔 가운데, 멤버 마스다 타카히사 소식입니다.


2019/05/24 - [연예계뉴스/일본연예계] - NEWS(뉴스) トップガン/Love Story 재킷사진 공개!



마스다 타카히사(増田貴久)는 그동안 드라마에 특별출연을 자주 해왔습니다.

1986년생인 마스다 타카히사가 2019년 3분기 일드에 출연합니다.

바로 보이스110 긴급 지령실입니다.

7월 13일 첫방송을 앞둔 ボイス 110緊急指令室(보이스110 긴급 지령실)입니다.

닛테레 토요드라마입니다.




보이스 110 긴급지령실은 바로 한국드라마 보이스의 일본판 버전입니다.

보이스는 인기가 높아 현재 시즌3까지 제작되어 방송되고 있습니다.

보이스1은 이하나, 장혁, 백성현, 예성, 손은서, 김재욱 등이 출연하였으며 2017년 방송되었습니다.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이야기입니다.

청력에 근거하여 범죄를 분석하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가 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 마스다 타카히사는 보이스1에서 백성현 역할(심대식)입니다.

마스다 타카히사는 형사 역에 첫 도전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장혁 역할은 배우 카라사와 토시아키가 맡았습니다.

목소리를 듣고 분석하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역할은 마키 요코입니다. (이하나)

마스다 타카히사는 역시 형사에게는 멋진 존재라는 인상이 있다며 의지가 있고, 강하고, 상냥한 형사를 연기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원작에서 심대식 경사(백성현)는 든든한 조력자입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모태구에게 머리를 맞아 쓰러지는데 마스다 타카히사가 이 연기를 잘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스다 타카히사는 역할을 위해 검은 머리로 염색하였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색의 머리를 해왔었습니다.

호흡을 맞추게 된 카라사와 토시아키 배우에 대해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므로 같은 공간에서 시간을 새기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코멘트했습니다.

좋은 한국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만큼 보이스 드라마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