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와 김루트 해체!

신현희와 김루트 해체!





인디 레이블 문화인 소속의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입니다.

한국의 혼성 듀오 밴드인데 신현희는 보컬과 기타를 김루트는 베이스를 맡고 있습니다.

신현희는 대구광역시, 김루트는 경상북도 칠곡군 출신인데요.

사실, 둘은 따로 활동을 했었고 신현희의 제안으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결성된 것입니다.


2012년 쯔음 결성되었고 2017년 오빠야라는 노래가 크게 흥행한 것입니다.

버스킹이나 결혼식 축가를 다닌 신현희와 김루트는 여러 페스티벌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해체 위기도 있었고 최근에는 신현희 혼자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신현희는 복면가왕에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결국 신현희와 김루트 해체 소식 전해드립니다.

오빠야 히트로 음악방송에도 출연하고 MBC 가요대제전에도 출연했었습니다.




라디오에도 많이 출연하고 대세밴드로 떠오른 신현희와 김루트인데요.

해체에 대한 소속사 공지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신현희와김루트 소속사 입니다. 


화창한 봄날 , 5월의 시작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되어 마음이 아픕니다. 


신현희와김루트가 계약 만료로 인하여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신현희, 김루트 각자의 앞날 또한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2019년 5월 1일 신현희와김루트 소속사 드림





신현희와김루트의 가장 최근 활동은 지난해 7월 발표한 '더 컬러 오브 신루트(The color of SEENROOT)' 타이틀곡 '파라다이스인데요.

신현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체 심경을 밝혔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희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글인데 , 가볍지만은 않은 글이 될것 같습니다. 스물하나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늘 저의 또다른 이름이자 팀이었던 ‘신현희와김루트’ 가 계약해지로 인하여 각자의 활동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신루트로 활동하면서 정말 많이 웃고 울고 모든 희노애락을 다 경험한것 같은데, 이런 소식을 갑작스레 전하게 되어 굉장히 안타깝고 아쉽습니다. 신루트를 늘 아끼고 사랑해주셨던 많은 팬분들과 사랑하는 큐리프리리 그리고 도움을 주셨던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는 앞으로 ‘신현희’로 계속 음악활동을 이어나갈것이며 , 혼자일 제가 조금은 걱정도 되고 내가 잘 할수있을까 하는 생각에 막연히 두렵기도 하지만, 늘 그래왔듯 노래 만들고 부르는것이 저에게는 가장 행복한 일이기때문에 있는 그대로 모든 무대에서 최선을 다 할 예정입니다. 부디 새로운 저의 시작에 많은 힘을 실어주세요.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잊지못할 신루트의 시간들을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계약 만료로 인해 해체된것으로 밝혀진 신현희와 김루트인데요.

김루트가 해체 사실을 알지 못 했다고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게 무슨일인가요?


안녕하세요. 김루트입니다.

먼저 저희 신현희와김루트 음악을 좋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죄송스럽다는 말을드리고 싶네요.

저는 소속사와 계약만료가 되었지만 신현희와김루트로 언젠가 다시 또 여러분들을 만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해체라는 말보다는 잠시 각자의 길에서 활동을 하다 다시 돌아온다는 말을 하고싶었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러운 기사를 접하고 신현희와김루트가 해체한다는 말에 조금 당황스러운 입장입니다. 

공황장애와 우울증 등으로 치료받으면서 공연 할 날을 기다렸엇는데 이제는 기다릴수 없게 되어 아쉽고 팬분들에게 정말 죄송한 입장입니다.

그리고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싱어송라이터 신현희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신현희와 김루트 혹은 소속사 입장이 살짝 다른 것 같습니다.

뭔가 잉?스러운 상황인 것 같긴 합니다.

공황장애로 활동이 지장이 생기자 소속사에서는 신현희 솔로 데뷔를 서둘렀고 계약해지를 앞당겼다는 이야기가 퍼져있는 상황이긴 했습니다.

신현희와 김루트 해체에 대해 팬들은 조금 아쉬울 것 같습니다.

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